본문 바로가기
IOS

/// TODO: 블로그에 글쓰기

by 복복씨 2023. 10. 8.

< Trouble Shooting >

1. 지오메트리 싸움한거 

2. 뷰 버그로 인해 animation 적용 강제 해제 

3. NavigationPath 엉망

4. 뷰 애니메이션에 진심

5. 데이터들의 state들을 항상 같게 가져가기 위해 노력한거 

 

< To Study >

1. 접근 제어자

2. 유킷 리프레젠터블

- 굳이 코디네이터 패턴을 안써도 된다? 왜? 

3. 클래스 vs 구조체

- 왜 스유에서는 구조체를 선호하는가 ? pop ? 근데 pop랑 구조체를 선호하는건 같이 있는게 맞나? 

4. 스유와 유킷은 레이아웃이 결정되는 원리가 어떻게 다를까? 

 


라이브 코딩 해보기 !!